약간의 Blog 수정 내용이 있어 당분간 첫 화면에 표시합니다.

①  Blog skin을 Renewal 했습니다.

②  Blog category를 정상적으로 복구시켰습니다. 
      Blog category는  블로그 하단 Category open을 누르면 보입니다.

③ 예전 포스팅중들중에 동영상 파일이 깨지거나 이글루에서 옮겨오면서 횡간이 깨지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④ 예전부터 게을러 터진 덕분에 리플을 신경 쓰지 못하는 타입이고 리플위주의 communication에 회의적인 입장이라 혹시 포스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제 방명록이나 트위터를 통해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트랙백에 대해선 환영합니다.
제 트위터 주소는 
http://twitter.com/#!/pla5tictree 입니다.


⑤ 제 모든 포스팅은 CCL 규약에 의거, copyleft 가능합니다.

⑥  요다 글을 공지란에 추가했습니다. 제 Blog에 대한 작은 설명서라고 봐줘도 무방합니다.

⑦ Tistory 블로그는 이제 일상 글 위주의 Blog로 운영할 계획이고 다른 주제는 다른 Blog에서
따로 써볼려고 합니다 :) 

 *31+   
Anything about Beauty (fashion,Music,Place,Cosmetic,Celebrity)
 
*Ashburtong grove-

  Arsenal에 대한 blog지만 주로 감독인 Arsene wenger에 대한 blog가 될듯 합니다.


⑧ 그리고 Google +를 하고있습니다. 그냥 그날의 Music. Movie,Creative, Article 등을 공유해볼려고 합니다.

⑨ 그외에 update 사항이 생기면 이 notice 버젼이 조금씩 바뀔것입니다.



혹시 Google+ 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젠 초대가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Google+ 주소는 위의 G+를 누르거나 이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혹시 Facebook을 쓰시는 분들은  여기를 통해 친구등록 해주세요.

 


     


(- 오늘 방문자) (- 어제 방문자) (- 총 방문자)
*s e a r c h
Category openCategory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