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여진 2페이지. 초조함의 시간이 흐른다. 그는 낮의 시간엔 활동하지를 못한다.
그러나 그의 밤의 시간 역시 제약되어있다.
초조함에 몸을 떨었다. 그는 유에프오를 떨어뜨렸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효과도 얻지 못했다.
외부의 변화요인이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어느날 "그녀"가 찾아왔다. 그건 그의 상상이었는지도 모른다.
그의 심장이 두근거렸다. 그는 강렬한 자극을 원했다.
짧은 시간의 흐름속에 자신을 던질 수 있을정도로 강렬한 이미지.
그녀는 그것을 제공해주 었다. 그녀가 노래를 불렀다. 그리고 조금씩 그를 향해 다가왔다.
그의 심장은 더욱 더 뛰기 시작했다. 폭팔하기 직전의 엔진처럼 뜨거워진 그는 그녀를 안고 싶었다.
짧은 섹스가 이어졌다. 달콤한 향이 나는 그녀의 입에서 나근한 비명소리가 울렸다.
그리고 그는 조용히 눈을 감았다.
너무나도 평안했다. 모든 것이. 세상에 흐르는것은 단지 더이상 그를 위로해주지못하는 음악뿐이었다.
그는 이윽고 정신을 잃었다.
비로소 잠을 잘 수 있게 된 것이다.
아침이 밝아 오면 아마 그는 까마득히 이 기억을 잃어 버릴 것이다.
그의 인스턴트 행복은 그렇게 끝이 났다.
(- 오늘 방문자) (- 어제 방문자) (- 총 방문자)
*s e a r c h
Category openCategory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