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재밌게 본 광고중에 한편. 또다른 한편인 LG텔레콤 광고는 이따가 리뷰.

이 광고의 매력은 UCC의 홍수속에서 가장 UCC의 속성을 잘 이해하고
트렌드를 흡수해서 만들었다는 점이다.

아마 예전부터 인터넷을 자주하던사람들이라면 영화예고편에 자막을 덧붙인 형태의
UCC제작물을 많이 봐왔을 것이다.
이런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했고 나름 신선했다는 점에서 이 광고를 높이 사고 싶다.
광고는 현대 대중문화의 트렌드 제시자 역활을 예전부터 해왔었다.
그러나 어느순간부터 인터넷의 발전은 "웹"이라는 새로운 문화트렌드를 창출했고
이러한 변화는 이제 광고에 까지 이어졌다고 생각한다.
예전의 광고라는 매체를 통해 전달되던 트렌드의 방향이 이제는 주객전도가 되었다고 할까.

재미있는 현상이며 재미있는 광고이다.

(- 오늘 방문자) (- 어제 방문자) (- 총 방문자)
*s e a r c h
Category openCategory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