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전 지인과의 대화이다.

-----------------------------------------------------


나: 야! XX.XX.XX (이중드립X 삼중드립 0)

그뇨석 :ㅇ _ㅇ?

나: 성ㄹ질나. 웃긴거좀...

그뇨석: 피지알가보삼 ㅋ ㅋ


나: 지랄난다.

      시름.


그뇨석: 지랄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ㅁ-

-------------------------------------------------------

도대체 뭐가 웃긴걸까.

난 정말 센스리스하지만 가끔 저런거에도 웃어주는 

지인이 주변에 있어서 행복한지도 모르겠다.
(- 오늘 방문자) (- 어제 방문자) (- 총 방문자)
*s e a r c h
Category openCategory close